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 정보/내 기준 맛집

강남역 술집 대동집 강추요

by 한메이슨 2019. 2. 2.

강남역 대동집



  맛         
  가격        

분위기    

서비스    



사람들도 많고 음식점도많고

그래서 맛집도 많지만

그래서 맛없는 곳도 많은 강남역


우연히 알게된 곳인데

혼자만 알고 싶지만,

그래서 망하면 안되니까ㅎ

대동집을 소개합니다


CGV와 메가박스 사이 골목에 위치한 대동집은

조금 위로 올라오셔야되는데요


소고기 무한리필집을 지나

봉구비어앞까지 오시면

끄트머리에서 은행골밑에 

대동집을 볼 수 있습니다


구석에 있는 곳이라 그런지

다른곳보다는 약간

한적했는데

조용한분위기를 찾아다닌

우리는 그냥 만족했습니다


모든 음식이 좋았다.

맛있었어요

하지만 아쉬운건....

항상 그러하듯....제가 사진을 깜빡했어요..

음식점만 가면

음식사진찍는걸 깜빡하는데요ㅎ


그래도 하나 건진게 있었네요

근데 이게머였더라.....

메뉴판이라도 찍어올걸..


여기 오기전에 들렸던 포장마차가

음식들이 조미료맛만나고 너무짜서..

상대적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이곳은 조미료느낌도 별로 안났고

간도 딱 좋았어요

주문했던 모든 안주가 

맛있었어요


그냥 저믿고 한번 가서

(날 뭘믿고?)


강남역에 술집은 많은데

막상가면 매날 어디가지?

뭐먹지? 하는 저이지만

여기는 단골이 될것같습니다


강남역 대동집 강추합니다

(관계자 절대아닙니다)

드셔보세요~



그리고 1개월 후

또 다시 강남에서 모인 우리는

대동집을 재방문했습니다ㅎㅎ

그래서 이번엔 음식하고 메뉴판사진을 찍어왔죠


그리고 이번엔 메뉴들도 찍었어요 ㅎㅎ

(당연한건가)

기본찬 (소라과자, 뻔데기, 콘샐러드) 그리고 콩나물국

수제고추튀김

고추가 참 크죠

태양초 소곱창낙지볶음 feat.주먹밥

그리고 이건 우리테블만 준?

뻥과자 사이에 소프트아이스크림을

듬뿍 발라놓은

디저트ㅎㅎ 


역시 이 집 안주 잘하는 집이야


논현역 근처 안주가 맛있는 포장마차

https://hanmason.tistory.com/61


추천천 강남 뱅뱅사거리 오뎅바

https://hanmason.tistory.com/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