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 정보/내 기준 맛집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 밥집, 술집 (클라우드비어 스테이션 feat.한국집, 다이치돈까스)

by 한메이슨 2019. 2. 3.


클라우드비어 스테이션

다이치돈까스

한국집



오늘 소개할 음식점은 잠실 롯데백화점지하 1층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지하 푸드코트 아니구요~)

롯데백화점 푸드코트에서 롯데월드로 연결되서 나가는 

부근에 있는 다이치 돈까스하고 한국집

이렇게 두 음식점과

술집인 클라우드비어스테이션 입니다.


우선 클라우드비어 스테이션부터 소개를 할게요~



KLOUD BEER STATION 


  맛         
  가격      ☆☆  

분위기    

서비스    


롯데백화점 지하주차장하고 연결된

클라우드비어 후문입니다


위치가 좀 복잡한데

(전 후문으로 들어가서 복잡했어요...ㅋ)

정문으로 들어오시면 아주 쉽습니다

잠실역 3번4번출구사이에

롯데리아와 크리스피크림 사이로 들어오시면 됩니다ㅎ


입구에 들어서면

아 인테리어에 돈을 좀 썼구나

라는 생각이 들게

유럽느낌이 납니다

홀도 넓고, 높은 천장을

고급스러운 느낌 물씬나서

회식으로나 데이트장소로

분위기 합격!


오늘은 회식으로

먹고싶은거 다시키라 하셔서

이것저것 마구마구 시켰지만

안타깝게도 회식자리라

사진은 다 찍지 못했어요.....

내부사진을 많이 찍을수있었던건

제가 1등으로 도착해서

다른분들 오시기전에

찍을수 있었다는ㅎ

정말 송구스럽게도..사진이 엉망이네요..

그래서

kloud beer station 홈페이지 메뉴판 링크걸게요ㅎ

https://store.naver.com/restaurants/detail?id=35316275&photoType=menu


자세한 메뉴정보는 사진보다 위 링크로~

브루워리하는건 아닌듯하고

그냥 맥주저장통이겠죠?


희안한 나이프

크리스피 비어치킨

(맛은 별루)

퀘사디야

(그냥그냥)

메뉴를 열개정도는 시켰는데

사진을 찍을수가없었어요...ㅜㅜ


전체적으로 평을 하자면

아주 고급스럽고 넓어서

분위기는 정말 좋아요

근데 메뉴들은 그냥 평범해요

딱 먹었을때 와~진짜 맛있다

이런 느낌이 없고

그냥 맛없지는 않지만

무난한 맛이에요

음식 맛만 보자면

그다지 추천할 만한 곳은 아닌데

이정도 분위기에

이정도 가격이면 회식으로는

딱 좋을듯했어요


 


다음은 롯데백화점 지하1층에 

음식점 두곳인데요

한국집과 다이치돈까스 입니다

두집은 붙어있어요

(에스컬레이터 바로옆)

한국집은 이름만들어도 알 수 있는

한식이고,

다이치돈까스는 일식 돈까츠 전문점입니다.




한국집




  맛         
  가격      ☆☆  

분위기    

서비스    



분위기는 없어요

통로에 있는 음식점이라ㅎ

전주비빔밥전문점인데

차돌박이 된장찌개를 시킨게 실수였는지

된장찌개 맛만 본다면

정말 별로인 음식점입니다

건더기는 많은데

맛은 딱 고기집에서 서비스로주는

된장찌개 맛입니다





전주비빔밥 전문인듯해요


직영점이네요

사장님인줄알았던분이 매니저였나봐요

비빔밤가격은 약 11000원 정도

이근처는 다 비싸서

보통 한끼에 12,000원 정도하는듯합니다

저는 차돌된장찌개를 시켰는데요

보기에는 먹음직해보였는데

사조김을 보는 순간...

아....맛 없겠구나 생각했어요

된장찌개에 건더기는 듬뿍들어있었어요

짜지않았던 무말랭이

어디서 많이 먹어본듯한

그냥그런 김치

콩자반



여기서는 비빔밥을 먹었어햐 할듯했어요

(된장찌개맛을 보면 비빔밥맛도 대충보이지만...

혹시 모르자나요)




다이츠 돈까스


  맛         
  가격       

분위기    

서비스    




한국집옆에

다이츠 돈까스라고 일식분위기에

돈가스 전문점이 있는데요


이쪽 롯데백은 가격이 다쎄죠..

주문을 하면 참깨부숴먹으라고 줘요

깔끔하게 세팅되서 나오는 한사

두께는 평범하네유

연두부가 신박하네요

양념많이찍지마세요!

짜네요


클리어했습니다

역시 돈까스는 맛이 없을래야

없기가 힘들죠~

영수증 센스


그냥 딱 생각하는 일식돈까스 인데요

가격이 조금 오버했다 싶지만

롯데백지하가 다 비싼거 감안하면

그냥 감안해야죠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