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 정보/내 기준 맛집

김봉남 포장마차

by 한메이슨 2018. 12. 28.

김봉남 포장마차 논현역점

  

맛         
  가격      ☆☆  

분위기    

서비스    



김봉남 포장마차? 꼬꼬포차? 어디가 원조인지는 모르겠다

우연히 논현동에 봉남부추꼬꼬라는 곳을 갔다가

예전에 김봉남포장마차였다가 이곳만 꼬꼬포차로 바뀌고 다른 곳들은 김봉남포장마차를 쓰고있다던가

하는 얘기를 들었던듯하다.

오늘 쓰는 곳은 꼬꼬포차가 아닌 김봉남 포장마차인데 아마 포멧은 비슷하리라 생각한다


<논현역 3번출구 골목>



꼬꼬포차의 명물은 부추꼬꼬로 할머니가 직접 나와서 손으로 닭고기를 뜯어주면서 술한병을 비우게 하는건데

이곳 김봉남 포장마차 논현점은 할머니가 없는 관계로 그런 소소한 이벤트는 없었다


전체적인 분위기는 딱 특별한 건없는 일반 실내포차로

논현동 먹자골목이 아니라 그런지 약간 조용한분위기다


<계란후라이 기본세팅>


가격은 적당하지만

안주들이 맛이 조옿다 (나는 입맛이 꽤 까탈스러운편이지만 이곳 메뉴는 맘에든다)


<부추꼬꼬, 사진을 발로찍었다>


부추꼬꼬도 좋았고 나가사끼도 괜춘했지만

가장 마지막에 안주가 좀 모잘라서 시킨 얼큰해물순두부가 모두의 찬사를 받았다



2차로 들어온 곳이라

사진도 제멋대로고 (언제는 잘찍었나)

없는 사진들이 있지만


얼큰해물순두부를 시키신다면 후회하지는 않을것입니다


-----재방문해서 음식사진 더 확보했습니다ㅎㅎ----

역시 안주 맛있어요!!


<부추꼬꼬>

<순두부찌개...계란터뜨리기전에 찍었어야했는데ㅜ>

<날치알 계란말이>




강남역 CGV뒤 추천 술집 (안주, 분위기 GOOD!) 

https://hanmason.tistory.com/93



글이 쪼오금이라도 진짜 쪼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왼쪽아래 하트 (공감)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진짜 감사합니다


'유용한 생활 정보 > 내 기준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주 한옥마을 먹거리  (2) 2019.01.07
전주 한옥마을 투어  (0) 2019.01.06
논현동 중국집 천수  (0) 2018.12.22
건대 훠궈 식당  (0) 2018.12.18
문정동 ㄹ 돈까스  (0) 2018.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