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 정보/김포한강신도시 (구래동, 마산동,양촌읍)

구래동 훠궈 무한리필 향원

by 한메이슨 2019. 1. 5.


향원


  맛         
  가격      ☆☆  

분위기    

서비스    


2018년 11월 3일 방문



다른 식당에 비해 맛이며 서비스며 별점을 높게 줬습니다.

왜냐? 내기준입니다ㅎ


아무래도 한국에서는 처음 먹은 훠궈였는데 (동행은 훠궈 자체가 처음)

맛에도 너무 만족했고

개업한지 얼마 되지않아서, 식당도 깨끗하고 주인의 서비스 마인드가 꽉 차있는 상태에다

손님이 많지 않아서, 조용했기 때문이다

그러니 주관적인 그날의 컨디션이 많이 들어갔지만

이정도 훠궈집이라면 꽤나 괜찮은 편이라는 건 확실합니다


위치는 구래동 이마트 뒤에 있으며



이날 노원에서 밤새서 놀 예정이었으나

갑작스럽게 다리를 접지르는 바람에....

일행은 우리집으로 날 데려다줬고...

그냥 저녁이나 먹자고 들어온 구래동 먹자골목 (여기가 먹자골목맞나? 모르겠지만

1년전과는 다르게 없는 음식이 없는 먹자촌이 되어있었다)

으로 갔고, 급 훠궈를 먹어보기로했다

1년 전까지만 해도 훠궈라는 음식은 들어본적도 없었던 나는

2018년에 친구가 사는 독일에 놀러갔을때

친구 단골집인 중국집에 가서 훠궈를 처음 먹게되었다


한국에서는 처음이었고, 그냥 눈에 보이는데로 들어온 곳이라

기대는 없었습니다 (거기다가 새로생겼고, 한국인이 주인이라)


그냥 대충 먹다 가야지 하는 생각으로

훠궈 무한리필 2인분을 주문했다.

밤 10시라 그런지 손님이 없었지만

오픈한지 얼마 안된 사장님은 

반갑게 맞이해주셨습니다.



사진을 똥손으로 찍어서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보이는 것보다 훨씬 넓습니다



국물은 보통 시키는 반반으로 하고

해물을 싫어하는 동행때문에

해물은 하도 안가져온상태로 (저는 다리가 다쳐서 음식을 가지러 못가서...사진이없어요)



지금은 다른 훠궈집을 가봤기 때문에

살짝 아쉬운점은 빨간국물이 살짝 맛이 아쉽다

하지만 소스가 다른 곳보다 훨씬 훠얼~씬 맛있었다

물론 소스는 제조하는 사람에 따라 달라지지만

주인 아주머니가 하라는대로 하면 진짜 맛있다

여기서 배워서 다른곳에서 써먹어야지ㅎ


땅콩소스베이스 & 간장베이스

땅콩이 내입맛이다ㅎ



둘이서 얼마나 흡입했는지 모른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나는 다리를 다치고

한명은 운전을 해야해서 술을못먹었다는 것인데

훠궈 하나면 (무한리필이기에)

소주 몇병은 순삭할 듯하다


계산하고 나가면서 급하게 막 찍은 사진들 (마감때라 뚜겅이 다 닫혀있다)


훠궈 무한리필 인당 가격은 15,000원 이고

술은 별도입니다


그냥 마라탕이나 샤브샤브를 먹어도 1인당 10000원 이상 나오는데

15,000원 내고 내가 먹고싶은거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훠궈 무한리필집이 술 먹기에는 너무 좋은 곳인것 같아요


이쪽 이마트 뒤에 훠궈 무한리필 검색하면 3개정도 식당이 나오는듯한데

요기 향원도 한 번 방문해볼만 합니다



글이 쪼오금이라도 진짜 쪼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왼쪽아래 하트 (공감) 버튼 한번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ㅎㅎ

진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