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 정보/내 기준 서비스

삼성앱카드로 버스타고 스벅 아메리카노 받고

by 한메이슨 2018. 11. 12.

저는 가급적이면 크게 힘 안들이고 간단하게 거저먹는 이벤트만 참가하는데

이번엔 조금 불편한 이벤트로 아아쿠폰 받았어요


일단 기존 마그네틱카드 사용이 아닌, 삼성앱카드를 한 번 깔아서 내 카드를 등록해주셔야 하는데

후불교통카드를 신청한 카드만 가능합니다

.

이용방법은 심히 복잡하니 만 65세 이상이시거나 12세 이하의 어린이는 보호자가 좀 알려주셔야 할 듯한데요



저는 10월에 이벤트에 참가해서 11월에 스벅 아아쿠폰을 받아 바로사용했습니다.





삼성앱카드를 다운받아서 실행하고 내카드를 등록하고 (등록은 어렵지않아요)

NFC를 킨후에 핸드폰 상단을 열면 wifi 처럼 NFC를 키고 끌수 있는데,

NFC가 꺼져있으면 앱카드가 발동을 안해서 버스단말기에 인식이 안되요

처음에는 사용방법을 몰라서

앱카드를 키고 카드창을 열고 단말기에 댔는데

설마 이렇게 불편하게 만들었겠어? 하는 생각에

그냥 안키고 대봤더니 버스카드 인식이됬어요

환승도 해봤는데 환승도 됩니다.

이제는 그냥 핸드폰 하나만 들고 다녀도 되겠다는

(하지만 저는 옜날사람이라 카드한장과 현금얼마는 꼭 가지고 다녀야겠다는..)


근데 뒤에 사람 많이 줄서있는데 

인식이 안되서 당황할때도 있는데

이게 앱카드를 키지는 않더라도 핸드폰을 사용중인 상태로 놔야 인식이 되는듯하더라구요

(바탕화면이 꺼진 상태가 아닌 켜진상태)

이건 그냥 제 생각입니다




이건 그냥 이벤트신청하기 한번 클릭하고 2,000원 이상만 타시면 되니까 (전 경기도 살아서 M버스 한번타니까 바로 이벤트참가되었습니다)

서울 기본거리 다니시는 분들은 그냥 하루 왕복에 사용해보세요

그럼 다른 이벤트보다 할게 많았던 앱카드로 버스비결제 이벤트로 공짜 스벅 커피를 즐기시기 바래요~

저는 스벅은 책상이 조그맣고 동그래서 공부하기에 안좋기에 투썸을 애용하지만

스벅쿠폰만 주네요 (스벅쿠폰 팔고 투썸쿠폰 사서쓰는 번거로움ㅋ) 


이제 카드회사도 실물카드보다 앱카드 발급으로 혜택을 돌리고

점점 앱카드 사용이 늘면서 카드긁는 재미도 줄고

포인트 카드도 통합앱에서 다 관리 되주고

(예전에는 카드지갑에 엄청 넣어서 다녔던것같은데..)

지갑이 하는 일이 많이 줄어드네요

ㅋ그래서 지갑잃어버리고 안사고 남미시장에서 산 싼티나는 지갑들고댕기는


광고를 붙이려고 구글애드센스 알아보니까 1,000가 넘는 글을 써야한다는 풍문이 있어서

이렇게 주저리주저리 푸념을 써봅니다.

500자도 안되는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