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생활 정보/내 기준 맛집

논현동 그럭저럭 괜찮은 술집 (맛집 아님) 산카이, 한신매운갈비

by 한메이슨 2019. 2. 22.




오늘도 논현동 술집입니다

이젠 그냥 모이면 논현입니다

처음 목적지는 없었지만

그냥 뭐 먹을지 정해놨지? 

라는 말에 

'"엉 고요남"

그냥 이미 갈곳을 정한것처럼 

고요남으로 말해놓고

논현역에서 고요남쪽으로 걸어가던 중에

한신 매울갈비찜 간판을 보고

그냥 여기가자

즉흥적으로

한신 매운갈비찜으로 들어갔습니다


논현 한신 매운 갈비찜


  맛        ☆☆ 
  가격      ☆☆  

분위기    

서비스    



2층에 있는 매운갈비찜은

약간 대학주변에 있을법한

인테리어였어요

토요일저녁이었지만

손님이 많지는 않았고

(먹자골목 약간 끝쪽에 위치해서 그런가봐요)




저희는 세트메뉴로 매운갈비세트를

먹었습니다


일단 차림은 굉장히

먹음직스러워보입니다

반찬들이 맛집스타일은 아니네요

맛있게 먹는방법이 주방위에

붙어있었지만

요즘 눈이 침침해져서 

그냥 무시하고 먹었습니다


ASMR한번 들어보시죠



맛있을거같죠??ㅎ

막 엄청 맛있어서

또 먹고싶다거나 하는 맛은 아니지만

그냥 딱 평범한 그맛


그리고 별미인

주먹밥

(직접만드셔야해요)



마요네즈 + 단무지 + 김

이렇게 주먹밥을 잘만드는 친구를

항상 델구다녀야요

그럼 이제 완벽한 식탁이 완성됩니다.

갈비찜은 벌써 다먹었나?


논현동 한신 매운갈비찜

확 땡기는 그런 무언가가 있는

술집은 아니었지만

가끔씩 갈 것같은 그런

평범한 매력이 있는 곳이었습니다.


2차로 간곳은

역시나 이자까야

산카이


  맛         
  가격      ☆☆  

분위기    

서비스    



역시 2차인만큼

사진은 별로없네요



역시 이자까야 분위기

정확히 무엇을 시킨지는 모르겠지만

차돌백이 어쩌고 했던

찌개류 였던듯한데

맛있어요

맛있습니다

시키세요



그리고 또하나

여기 단무지맛집이었습니다

계속 리필하세요



여기서 저희는 옆테이블에

영화배우를 보게되죠

친구랑 내기를 하게됩니다

이긴사람이 술값내기

저는 분명히 영화배우라 했고

친구는 모른다고했습니다


완젼히 조연이신 분인데

말도안되게 제가 그분이 나온

드라마하고 영화는 70%이상을

봤더라구요


바로 영화친구2에서 깡패로나오고

드라마 슬기로운깜방생활에서 깡패로나오고

영화 말모이에서 등장부터

깡패로 나오고

드라마  역적 백성을 훔친 도적에서

나온 덩치크신 분이었습니다


긴가민가했는데

내기를 하고 제가 확실을 가진건

바로 저희가 찾아봤던 사진중에

그분이 나온 신발을

지금 현재진행형으로 신고계셨던겁니다

빨간색 리복 농구화ㅋ

그래서 이제 확신을 하고

그분에게 물어봤죠

배우아니시냐고

굉장히 쑥쓰럽게 맞다고 하시네요

ㅎㅎ

술값 굳었습니다


암튼

안주가 꽤나 괜찮았던 

논현동 이자까야 산카이 였습니다